반응형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친모는 누구일까?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신드롬이 불고 있다. 자페스펙트럼을 가진 천재 변호사 우영우 그리고 그녀를 홀로 키운 아버지 우광호. 한바다의 한선영과 태산의 태수미는 과연 무슨 관계일까? 4회까지 진행되는 과정에서 왜 우광호는 법조인의 꿈을 접고 홀로 우영우를 키웠을까? 우영우의 진짜 생모는 누구일까라는 설이 돌고 있다.
나의 아저씨와 미스터션사인, 우리들의 블루스 등과 같이 전국민 힐링 드라마가 되고 있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다양한 부분에서 국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과연 우영우의 친모는 누구일까?
위 관계도를 보면 우광호는 법대생 시절 사랑에 빠져 아이가지 갖게 돼 법조인이 아닌 미혼부의 길을 선택한다. 한바다의 대표 한선영이 우광호를 찾아 선배라고 한다. 2년 선배이다. 태산의 태수미는 한선영의 동기이다. 일단 여기까지 단서로 친모를 찾아보자. 한선영은 우광호를 찾아가서 사진을 보고 영우가 친모를 닮았다고 한다. 이때 보통 자신이 친모라면 친모를 닮았다고 하지는 않을 것이다.
- 일단 한선영과 우광호의 관계를 보면 선후배 사이이면서 한선영이 우광호를 짝사랑했던 관계를 유추할 수 있다. 친모는 아니다. 그런데 왜 우영우를 자신의 법무법인에 취직을 시켜주었을까? 이 부분은 극이 전개되면서 나올 것이니깐 패스..
- 다음 태수미는 욕심이 많으며 가진 것이 많지만 더 많은 것을 가지려 한다. 이쯤에서 태수미가 친모일 가능성이 나온다. 우광호와 사랑을 하다 임신을 한다. 아이를 낳지만 자신의 꿈을 위해 아이를 포기한다. 그래서 우광호가 영우를 키우기로 한다. 태수미는 자신의 집안의 등에 엎고 승승장구한다. 이러면 태수미가 친모일 가능성이 있다. 그런데
- 극중 태수미에게는 아들이 하나 있다. 아직 누구인지 모른다. 나이는 29세. 극중 29세는 이준호와 권미우이다. 이러면 이야기가 복잡해 진다. 우영우의 나이는 27세 태수미의 아들보다 2살 어리다. 그러면 태수미가 이미 아이가 있는 상태에서 우영우를 낳았다는 것이다. 아니면 우광호와 헤어지고 이미 아들이 있는 남자와 결혼을 했다는 것이다. 복잡하다.
- 그렇지만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힐링드라마이기에 막장 드라마처럼 친모찾기를 빙빙돌려 이야기를 풀어나갈 것은 아닐것이다. (지상파 방송이라면 그럴지도 모르지만) 제3의 인물이 나올 수도 있고
- 친모가 영우를 낳다 죽어서 우광호가 미혼부가 됐을 수도 있다.
- 일단 한선영과 태수미는 경쟁상대인 것은 분명하다.
반응형
댓글